공지사항

서울동북여성민우회 2026 정기총회 공고 및 대의원 선출 안내

2025-12-26
조회수 174

7331a07f67857.png

회원님들 안녕하세요, 서울동북여성민우회입니다.


서울동북여성민우회는 한 해를 돌아보고 새로운 활동을 위한 정기총회를 준비하며 대의원 선출을 진행하려고 합니다. 대의원은 회원을 대표하여 활동 평가 및 계획, 결산 및 예산에 대한 승인과 주요사안을 심의하고 의결하는 역할입니다.


"다시, 민우"로 함께한 2025년의 활동을 평가해주시고,

"차별을 넘어 ( )으로" 갈 2026년 계획을 함께 해주시길 바랍니다.


▶ 선출대의원 수 : 50명 이상

▶ 대의원의 자격 : 2025년 6월 30일 이전에 가입하였으며*서울동여성민우회 총회에 관한 규정 제2조(대의원선출방법) 대의원은 정회원 중에서 선출하며, 대의원 선출방법은 매년 총회준비위원회에서 결정한다.


▶ 대의원의 권한 및 역할
- 총회 의안에 대한 심의 의결권 (사업계획, 예결산, 임원 선출, 정관 개정 등)
- 서울동북여성민우회 활동 방향 및 운영에 대한 의견 제출
- 대의원의 임기 : 약 1년 (다음 대의원 선출일까지)

▶ 신청방법

구글 폼 작성 👉   대의원 신청하러 가기 
- 접수기간 : 2025년 12월 24일 ~ 2065년 1월 2일
▶ 대의원 확정공고 : 2026년 1월 2일(예정)
(확정된 대의원 명단은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합니다.)

▶ 정기총회 - 일시: 2026년 1월 24일(토) 오전 10시

▶ 장소: 도봉여성센터 2층 강당(서울특별시 도봉구 방학로12길 28)